연휴에 이은 징검다리 휴일이 많은 요즘 추석 연휴로 밀려있던 업무로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일교차가 커 야외활동이 힘든 요즘 가족과 연인들이 영화관을 많이 찾고 있다. 요즘 영화관은 영화관람뿐 아니라 쇼핑과 각종 오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중 가장 주목 받는 서비스가 코인안마의자 서비스이다.

안마의자 서비스는 낡은 안마의자 기계가 놓여져 있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통념이였다면, 180도 뒤로 누워서 편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최신 안마의자기를 도입, 쾌적한 환경에서 안마를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전문 브랜드가 서비스 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이 사업의 대표선두기업 휴파트너(주)는 소자본 무인점포 사업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사업 솔루션을 개발, 창업자에게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렛폼 개발 회사이다.

휴파트너 관계자는 "저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다양한 분석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서비스 메뉴얼을 개발하고 있다. 냉정하게 고객들의 입장에서 우려할 수 있는 부분을 사전에 체크하여 그 부분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저희가 가진 노하우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예를 들어 저희가 제공하는 코인안마의자 서비스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시설물이라 청결에 대한 우려가 있을 것을 사전에 체크하여 주 3회 소독과 청소를 진행하는 휴-그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를 받고 싶어도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 이용 못 하는 경우가 많은 점을 감안하여, 간편하게 카드를 결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더욱 편리한 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휴파트너(주)는 다년간의 분석을 통해 서비스 아이템을 선정하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 고속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장소에 코인안마의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18년 8월 서울 및 경기 7개 CGV 영화관 입점을 시작으로 대구지역 CGV 5개점, 전라, 광주 및 전주 CGV 6개 점 총 18개점을 두 달 만에 연이어 오픈함으로써, 빠른 사업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청결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문 비즈니스 플렛폼 개발 회사로써의 추진력과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휴파트너 코인안마의자 서비스는 인천지역과 청라지역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경남권 영화관 30여곳에 서비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사업에 대한 문의나 자세한 내용은 휴파트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