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 (DEAR DAHLIA)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헤어 아티스트 정은 등 세 명의 스타일 엑스퍼트가 결합한 아티스트 그룹 “서옥정”과 함께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 메이크오버 쇼를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9월 29일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열린 이번 메이크오버 쇼에서 ‘서옥정’은 2018 FW 시즌 트렌드인 ‘메탈릭 뷰티’를 재해석한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을 ‘퓨어 대즐’ 과 ‘글램 대즐’ 두 가지로 제안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뿐 아니라 그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과 패션까지 2018 가을의 시즌 트렌드 룩을 선보였다. 디어달리아X‘서옥정’의 이번 메이크오버 쇼는 ‘서옥정’의 SNS를 통해 응모한 일반인 대상자를 모델로 해 더욱 큰 관심을 얻었다.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디어달리아 X 서옥정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 메이크오버 쇼의 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금일 10월 10일 밤 9시에 티몬라이브를 통해 스페셜 코너 ‘서수경쇼-서옥정이 간다’를 선보이고, 10월 14일에는 ‘할로윈 대즐링 메이크업’ 메이크오버 쇼를 다시 한 번 개최한다.

시코르 센텀시티점에서 열리는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 메이크오버 쇼 또한 ‘서옥정’ 공식 인스타그램(@seookjeong_official)에서 발탁한 일반인 모델로 진행된다. 디어달리아는 14일 단 하루, 메이크오버 쇼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건 파운드 케익과 디어달리아 대리석 노트를 증정한다. 또한 SNS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를 통해 참석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며 당일 구매 고객에게만 선사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서옥정’이 제안하는 디어달리아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은 2018 FW 시즌 트렌드인 글리터 아이 섀도우, 레드&더스티 로즈 컬러의 립 틴트, 유리알 립 글로스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주변의 시선을 압도하는 매혹적인 글리터&펄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영롱한 펄이 화사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퓨어 대즐’ 키트와 풍부한 컬러감과 화려한 펄이 농염하게 빛나는 ‘글램 대즐’ 키트로 2종이 출시되며, ‘퓨어 대즐’ 룩과 ‘글램 대즐’ 룩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DOUBLE DAZZLE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 세트도 마련했다.

화사한 더스티 로즈 립과 샴페인 빛의 아이 글리터가 투명하게 빛나 사랑스러움이 더해지는 ‘퓨어 대즐’ 키트는 영롱한 펄감이 매력적인 샴페인&브론즈 컬러의 투톤 섀도와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핑키한 코랄 빛 쉬머밤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스트로베리 크러쉬, 가을의 우아함을 담은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테디, 금빛 노을이 지는 풍경의 아름다움을 담은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 브론즈 스카이로 구성되어 있다.

레드 립, 딥 브론즈 아이, 골드 글리터 등 풍부한 컬러감과 화려한 펄감이 강렬하게 빛나는 ‘글램대즐’ 키트는 딥 브론즈 글리터와 베이지&브라운의 음영 섀도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코코 딜라잇, 시선을 사로잡는 클래식 레드 컬러의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시덕션, 푸른 빛이 감도는 갤럭시 쉬머 펄의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 트와일라잇로 구성되어 있다.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을 배제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독성 전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 제품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원료와 시그니처 원료인 다알리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인공 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디어달리아만의 시그니처 천연 향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어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을 포함한 디어달리아의 전 제품은 10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