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가까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창업을 준비하는 50대, 결혼과 육아로 창업을 준비하는 경력 단절 여성들, 큰 변화를 꿈꿀 수 없는 직장생활보다 직접 창업을 꿈꾸는 30대 등 최근 다양한 이들이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이 중, 진입 장벽이 낮은 식당창업. 그 중에서도 고기집창업은 매출규모나 운영의 편리성, 수익성 등이 용이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선호도 높은 사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고깃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들은 맛과 운영 방식 그리고 매출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독단적인 자영업보다 본사의 안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삼겹살 프랜차이즈를 생각한다. 하지만, 평소 까다로운 준비절차나 높은 창업비용 등의 이유로 삼겹살창업을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 음식점창업 중 삼겹살 체인점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총 1억 원 이상의 지원 혜택을 부여하고 있는 ‘고기원칙’이 요즘 뜨는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프렌차이즈창업 ‘고기원칙’은 실제 테이블 15개의 소규모 매장에서 월 매출 1억 원 이상, 테이블 11개 작은 매장에서도 연 8억 원 이상을 기록하는 등 다수의 매장에서 성공사례를 이어가고 있어 소규모창업아이템과 성공창업아이템으로도 불리고 있는 곳이다.

유망프랜차이즈창업 고기원칙의 높은 매출은 이 곳만의 특색 있는 아이템 ‘72시간 항아리 숙성 삼겹살’을 빼놓고 말할 수 없다. 요즘 고기집창업의 대세라는 숙성 삼겹살 아이템에 항아리라는 특색을 더해 더욱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다수의 매장마다 줄 서서 먹는 맛집 대열에 올라 소자본창업 성공사례를 검증 시키고 있다.

또한, 뜨는프렌차이즈창업 고기원칙창업은 본사에서 모든 고기를 손질해 배송하는 파격적인 ‘원-팩 시스템’을 구축시켜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회전률과 수익성은 극대화하는 이상적인 시스템을 나타내고 있다. 이는 높은 인건비의 주방 인력이 필요 없고, 불필요한 홀 인원 역시 필요하지 않아 테이블 회전율이 높고 여유로운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업종전환창업이나 업종변경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고기원칙은 초기 창업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총 1억 원 이상의 혜택이 부여 되는 ‘1/3/5/7 이벤트’를 지원 하고 있어 1인창업아이템이나 부부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서 (1)은 1명의 홀 아르바이트 비용을 1년간 전액 지원, (3)개월간 마케팅 비용 전액 지원, (5)천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그리고 연간 최소 (7)억 원의 매출을 보장해준다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이는 최근 많은 외식프랜차이즈창업들이 폐업하는 가운데 인건비와 초기 투자비용 등 다방면으로 운영에 대한 부담까지 덜어주는 파격적인 내용으로 남자소자본창업이나 여성소자본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소자본창업 고기원칙 관계자는 “고기원칙은 무엇보다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 지금까지 각 지역 상권 고객들부터 인정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최상의 맛과 환경을 바탕으로 고기원칙 가맹점만큼은 성공창업에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히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1,3,5,7 이벤트는 10개 지점에게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미 7개의 지점이 혜택을 받아 혹 유망창업아이템 고기원칙에 관심이 있다면 빠른 상담을 권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높은 완성도와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주목 받는 소액창업아이템 고기원칙에 대한 실제 매출과 창업비용, 창업 절차 등의 자세한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