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치러진 제 18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가 오는 31일부터 시행된다. 이후 면접시험은 11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이틀에 걸쳐 시행된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18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60일 합격’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7월 관광통역안내사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특히 해당 교재와 함께 ‘2018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60일 합격’ 교재 또한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 시리즈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9회분의 기출 전 문항이 분석됐으며, 국사와 관광자원해설, 관광법규, 관광학개론 등의 내용을 권당 60일 안에 학습할 수 있도록 짜여진 커리큘럼이다.

특히 1교시 전체에 대한 저자직강 무료강의와 '빈출 핵심문장 OX노트', '과목별 30일 합격플래너' 등이 특별 혜택으로 제공돼 수험생 선호도가 높다.

2교시 교재에는 공부하는 중간이나 시험 당일 들고 갈 수 있는 '법규잡는 핵심노트'가 부록으로 증정돼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수험생들이 더 집중해서 공부해야 할 중요파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파트별 기출 비중도 분석, 수록해 전략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에듀윌은 관광통역안내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로 한국의 관광지를 안내하는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는 관광통역안내사는 외국인관광객 증가 추세에 있는 현재, 취업이 유리한 유망직종으로 분류돼 있다. 시험은 60점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는 절대평가 시험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