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스킨, 로션,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를 한다. 하지만 피부와 동시에 노화, 손상이 진행되고 있는 두피, 모발 관리에는 둔감한 경우가 많다.

탈모는 각종 원인으로 쉽게 발생하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현재 탈모로 병원을 찾고 있는 환자의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탈모 환자의 절반 이상이 40세 이전의 연령대에 해당하는 만큼 젊은 층의 탈모, 조기탈모인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통계자료로 확인이 가능하다. 과거 노화로 인한 50대 이후의 고민이었다면 최근에는 청소년, 소아, 다양한 연령층에서 남성, 여성 성별에 관계없이 탈모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생활 패턴의 변화,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 다양한 생활습관으로 조기 탈모 현상이 증가하고 으며 육류 위주의 식생활, 과도한 파마, 염색 등의 헤어 시술, 잘못된 드라이 습관, 과도한 빗질,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일반적인 질병과 마찬가지로 탈모 관리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발생하기 전에 탈모예방을 통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고 만약 발생한다면 모발과 두피의 지속적인 영양관리를 통해 탈모를 개선하고 진행 속도를 늦추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한다면 보다 적극적으로 탈모 진행에 대응할 수 있다. 조기 탈모의 대표적인 케이스인 지루성탈모는 과도한 피지 분비와 함께 건조한 두피에서 발생하기 쉬우며 모발에 영양공급 및 순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발생한다. 진행 속도가 빠른 지루성 두피염에서 발생하는 지루성탈모는 적절한 시기에 대응하지 않는다면 만성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예방 및 조기 발견을 통한 빠른 조치가 필요하다.

최근 젊은층에서의 탈모 발생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국민 질환으로 자리잡으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일상생활속에서 탈모 관리를 위한 탈모샴푸, 탈모예방샴푸, 모발 관리 방법 등 각종 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이에 따라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모발의 산성도 관리를 위한 산성 샴푸를 기반으로 탈모예방샴푸, 두피샴푸, 지성샴푸 등 다양한 기능성샴푸를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의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약산성 샴푸는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여 탈모 예방과 함께 모발 굵기에 효과를 주는 샴푸로 의약외품 허가를 취득한 샴푸이다. 각종 순위 사이트에서 탈모샴푸1위에 위치한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샴푸는 알칼리화로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약산성으로 중화하고 영양과 수분을 보충하는 산성샴푸 기반의 탈모샴푸로 탈모 뿐만 아니라 모발의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오틴 등을 모근에 효과적으로 공급하여 탈모를 예방하며 단백질과 수분 관리에 뛰어난 마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이 높으며 피지 지질층을 보강하여 수분 증발을 억제해 두피 건조증으로 일어나는 비듬의 예방 효과 또한 볼 수 있다.

아론샵은 기능성샴푸뿐만 아니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 등의 케어 제품과 셀프염색약으로 천연헤나염색약, 스넬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그리고 셀프매직약, 셀프파마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론샵은 10월 11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2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24시간 동안 미용실 컨디셔너,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 약산성 컨디셔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