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보다 확실하게 삶의 만족감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을 일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업무 가운데 점심 시간을 활용해 ‘수면 카페’에 다녀오거나, 학업 및 업무를 차치하고 아늑한 휴식을 선택하는 등의 사례가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휴일에도 집에서 편히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며 여유를 만끽하며 시간을 보내곤 한다.

추세가 이렇다 보니,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갖가지 가구들, 그 중에서도 ‘소파’를 향한 관심이 활발해지는 중이다. 특히 소파는 10월 3일부터 14일까지 실시되는 제 11회 ‘파주 운정 가구단지 박람회’가 개최됨에 따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해당 행사는 2,000개 남짓의 국내외 브랜드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이점으로 다수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인 ‘베니시모’는 이러한 현 소파 수요 흐름 및 파주 운정 가구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자사의 고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 등 전 제품 세일에 돌입한다. 이 곳은 애완동물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한 생활 오염에 내구성이 높은 아쿠아클린 소파를 주력으로 취급하며 입소문을 타온 바 있다.

이러한 베니시모는 파주 운정 가구박람회 개최를 기념하고, 소파 수요가 높게 나타나는 요즘의 흐름에 부응하기 위해 가격 할인 행사를 기획-실시하게 됐다. 이번 전 제품 세일을 통해 영화관 테마 디자인과 아늑한 사용감을 갖춘 ‘루디’, 이태리 천연 면피가 오롯이 사용되고 민트색-그레이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스카’ 등 고기능 리클라이너 소파를 두루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독일 오킨사의 무소음 모터가 탑재되어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스펜서’를 포함해 아쿠아클린 인기 품목인 ‘고브’, 스퀘어 구조로 심플한 미를 살린 ‘버클리’, 신제품 ‘리알토’, 슬림한 팔걸이 및 등받이가 특징인 ‘루미스’ 등의 다른 소파들도 할인 명단에 올린다.

아울러 베니시모는 자체적인 파주 운정 가구박람회 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를 개시하는 것에 더해 구매자 전원 소파 쿠션 2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실시한다. 또 상세한 방문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들에게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여기에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 세일도 실시하는 중이다. 

한편 이번 파주 운정 가구박람회 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 단위 베니시모 쇼룸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