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식품 및 수공예품 전문 위치기반 추천 플랫폼, 수제스타 첫 입점기업 대상 7개 혜택 제공

수제스타에서 강의 클래스 예정인 수제식품 
▲ 수제스타에서 강의 클래스 예정인 수제식품 

수제식품 및 수공예품 전문 위치기반 추천 플랫폼, 수제 스타는 플랫폼 내 입점기업을 모집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수제스타는 신선 디저트를 포함한 수제식품 및 수공예품 셀러와 강사를 위치기반으로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최근 수제식품 및 수공예품은 온라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업계에서는 수제식품 및 수공예품 (핸드메이드 상품 및 신선 식품) 국내 시장규모를 최소 10조 이상으로 예측하고, 온라인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진단한다. 

특히 수제식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는 화과자, 양갱, 과일청, 도라지정과,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레몬청, 생강청, 수제 곤약젤리, 디저트, 수제 식초 등이 있다. 수제스타는 이런 시장 흐름에 주목해 수제식품의 카테고리를 세분화 시키고, 위치기반으로 서비스를 추천해줘 고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수제 식품과 수제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생방송오늘저녁, 생생정보통 등에도 출연한 수제식품 전문 강사들도 수제스타에 합류할 예정이다. 

수제스타 홍보 이사는 “고객은 가장 신선한 디저트를 제공받고, 가까운 거리에서 디저트 클래스를 수강하길 원한다”며 “위치기반 타깃 홍보 여부에 따라 셀러와 강사는 대기업 연봉 이상의 소득을 올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제스타는 스타 셀러&강사 배출 인큐베이팅 지원을 위해 오는 10월 초부터 입점기업 대상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제스타 얼리버드 프로모션 선정 기업에게는 1) 24k 순금 수제스타 뱃지 제공, 2) 6개월 중개수수료 무료, 3) 300만원 상당 온라인 마케팅 지원, 4) 클래스 기획전 노출, 5) 출강 서비스 지원, 6) 사진 특강 포함 입점기업 설명회 초대권발송, 7) 가맹점, 교육센터 신청 대상 20%할인 쿠폰 제공 등 총 7가지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은 수제스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