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법/인문/사회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전체 수험서 중 법/인문/사회 영역 분야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한 것이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개정판 3.0’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의 노하우를 담아내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지난 5월 9일에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했다.

에듀윌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다 또 최신기출 제3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반영한 교재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 제공하며, 2주끝장 맞춤 동영상 강의인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최종점검이 가능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도 수록되어 있다.

여기에 D-1 빈출키워드 노트로 시험에 3번이상 출제된 핵심태그를 요약한 노트를무료로 제공하며,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에서 자주 나온 10가지 질문을 추가로 정리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