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피부개선 전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스더마’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 전관에서 개최된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2018 InterCHARM BEAUTY EXPO KOREA, 이하 2018 IBK)’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한국 뷰티 산업의 전문성을 알리는 국제인증 글로벌 전시회로 동유럽권을 포함한 50개 국가에서 온 약 330개 업체가 참가했다.

제이스더마는 이번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하이드글로우 인텐시브세럼 마스크’와 ‘리뮨 리페어 덤 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관람객들과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드글로우 인텐시브 세럼 마스크’는 고농도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쥴렌이 함유된 “수분진정밀착마스크”로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더해줘 피부 속부터 환하게 빛나는 물광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이어 새롭게 출시된 ‘리뮨 리페어 덤 크림’은 특허 받은 병풀추출물 성분이 극손상된 피부와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과 시술 후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피부장벽강화크림”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스더마 마케팅이사는 “이번 2018 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글로벌 유통채널 진출을 위해 더욱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며 “전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했고, 2018 InterCHARM BEAUTY EXPO KOREA를 통해 동유럽권을 포함한 50개국에 제이스더마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제이스더마는 오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되는 ‘2018 모스크바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러시아를 비롯한 동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0년동안 피부만을 위해 연구한 피부연구소와 피부전문의가 만든 문제성피부개선 전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스더마’ 제품은 제이스더마 공식홈페이지와 신라면세점(본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