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한 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오는 만큼 그간 진행했던 업무들의 성과를 측정함과 더불어 논공행상 및 보직 이동 등 각급 회사들은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는 시기다. 이러한 모든 일들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가지는 연말모임이나 회식, 송년회, 망년회 등의 행사 장소는 평소 식사하던 장소가 아닌 좀더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식사 장소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양천구 목동 오목교역 인근에 위치한 한상차림 한정식 맛집 ‘진진수라 목동점’ 은 이러한 회식이나 연말 모임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의 공간으로 유명하다. 400평 규모의 넓은 매장 공간과 더불어 전통적인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각을 곁들인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6인에서 최대 24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단독 룸과 최대 96명 규모의 기업 회식, 세미나, 돌잔치, 생신잔치 장소로도 활용 가능한 행사전용 단독 홀까지 마련되어 있어 중소규모 및 대규모 행사장소로 선택하기에 손색이 없다. 

진진수라에서 제공하는 음식은 크게 한상차림 한정식과 코스요리로 나뉜다. 메인 메뉴로 볼 수 있는 한상차림 한정식은 왕 갈비찜, 소 불고기, 보리굴비, 쭈꾸미 등 메인 요리를 중심으로 약 26가지에 달하는 푸짐한 요리 및 반찬들로 이루어진 반상 메뉴다. 제철마다 다양하게 제공되는 나물 반찬은 물론 간장게장, 보쌈, 궁중잡채, 탕평채 등 궁중요리에서 볼 수 있는 일품요리까지 포함되어 퀄리티 높은 한상차림 한정식의 진수를 선보인다. 특히 만원대 가격의 메뉴부터 3만원대 고급 메뉴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행사 예산에 따라 적절한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고급스러운 메뉴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코스요리를 빼놓을 수 없다. 대하요리, 왕 갈비찜, 삼색 모듬전, 계절탕 등 궁중 일품요리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코스요리는 접대장소나 상견례장소 메뉴로 추천할 만 하다. 식사 후 인스타그램에 한상차림 사진을 #목동맛집, #목동한정식, #목동데이트코스. #목동가족식사. #목동진진수라 헤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개성보쌈김치, 배 김치, 새우튀김 중 한가지를 추가로 제공해주는 신 메뉴 출시 기념 SNS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하철 5호선 오목교 역과 가까움은 물론 주차공간 역시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여건을 보장한다. 여기에 목동 현대백화점, 현대 41타워, 목동 파라곤 등 목동 핵심 상권과 인접하여 쇼핑을 즐기고 난 뒤 이용할 수 있는 맛집으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여기에 인근 신월동, 강서구 화곡동, 등촌동, 영등포구 문래동 등 주거 밀집지역과 가까워 돌잔치, 칠순잔치 등 가족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