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머지(MERZY)의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가 겟잇뷰티 2018 뷰라벨에서 아이라이너 TOP3에 선정되었다. 

겟잇뷰티의 뷰라벨은 9가지 유해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1차로 필터링 한 뒤, 제품 효능 및 가격 검증을 통해 최종 베스트 품목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8월 31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라이너> 편에서 머지의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는 총 100개의 제품 중 유해 성분 및 지속력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특히 머지 펜 아이라이너는 선정 과정에서 협찬과 광고를 일절 진행하지 않고 선정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침수 후 잔여량 101.44’의 결과를 보여, 우수한 지속력과 가성비를 인정받으며 뷰라벨 MC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펜슬, 젤 타입의 명품 브랜드 TOP5에서 유일한 리퀴드 제형이라는 점도 눈여겨 볼만 하다. 

머지의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는 0.12mm의 초극세사 브러쉬로,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췄다. SNS에서 ‘딱붙라이너’로도 불리며, ‘2017 글로우픽’ 위너 제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꾸준히 호평을 받아왔다. 이후 아이라이너부문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하며 올리브영 매장에도 입점되어, ‘올리브영 아이라이너 추천템’, ‘국민 아이라이너’로 통하고 있다.

한편, 신제품인 ‘머지 더 퍼스트 슬림 젤 아이라이너’도 이번 달 출시될 계획이다. 머지의 기존 아이라이너 제품 장점에 슬림함을 더하여 더욱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머지 관계자는 “그 동안 아이라이너 제품력으로 인정받아온 만큼, 지속력과 가성비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제품력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제품은 온라인에서는 공식몰, 네이버 스토어팜과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