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동물 1000만 시대를 맞이하여 애견에 대한 직업 또한 다양하게 늘어나고 있다. 생명의 중요성이 충분히 학습됨에 따라, 반려인들은 더 이상 체계적이지 못한 업체에 애견을 맡기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로 인해 최근에는 애견 서비스를 보다 다양하고 구체적으로 진행하는 애견 전문 미용 학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 순천애견미용학원 ‘순천중앙애견미용학원’은 미용긍정훈련법, 미용공식법 등을 통하여 반려인 뿐 아니라 애견들에게도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순천중앙애견미용학원은 현재 전문 애견미용사 양성을 위해 소수의 인원을 모집하여 1:1 수업만을 고집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학원이므로, 반려견을 데리고 출석해도 큰 부담없이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자견은 휴게실 등 어느 공간에서도 쉴 수 있으며 쉬는 시간에는 넓은 휴게공간 안에서 모여 앉아 미용에 대한 생각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소수의 원인이다 보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와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특징 뿐 아니라, 학생과 강아지의 편의와 청결 위생에 힘써 기본부터 충실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애란 원장은 “미용이든 훈련이든 강아지를 위해 시작하는 일은 끝도 강아지를 위하는 것임을 잊지 않았으면 한다”라며 “종종 애견미용폭력 사례를 접하는데, 우리 순천중앙애견미용학원에서는 절대 그럴 일이 없도록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는 뜻을 전했다.

 

한편 순천중앙애견미용학원은 현재 취업앤창업을 목표로 리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업 내 실제 연습을 진행하여 졸업 이전과 이후까지 다양한 서포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