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슈퍼 세일 페스타2'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슈퍼 세일 페스타2'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가을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SM6, QM6, QM3에 대한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후 영업점 방문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GS칼텍스 5000원 주유 쿠폰을 제공하며,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3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특별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10월 한 달 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격 할인,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M6와 QM6 구입 고객에게 최대 3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QM3 구입 고객에게는 현금 구입 시 2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르노삼성의 10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