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일, 미국 본원에서 온 MR.Pretiss Rhodes(마스터트레이너 로데스)의 진행으로 250여 명의 트레이너 및 물리치료사, 필라테스 요가강사 등 다양한 분야의 체육 전문가들이 모여 함께한 NASM 교정운동워크샵 행사가 서울 성동공업고등학교에서 진행되었다. 

FTA한국펑셔널트레이닝아카데미에서 주최한 본 행사는 NASM 해외연수 최대규모로서, 최신 체형교정운동전략에 대한 지식을 나누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KFTA 박호성 대표를 비롯해 국내 6명의 NASM 국제공인마스터트레이너들이 행사초대되어 교육생들과 자리를 함께 했다.

NASM 은 미국에서 클럽오너들이 선호하는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인증기관 1위의 인지도 높은 단체이다. 국내에서도 NASM 퍼스널트레이너. C P T 교정운동전문가, C E S 및 운동수행능력향상전문가, PES 골프피트니스전문가, GFS 등의 자격과정에 대해 트레이너들의 관심이 높다. 본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 TRX 맵스를 활용한 체형분석장비를 선보여 큰 관심을 일으켰다.

한편 숀리 다이어트캠프 위너스의 ‘류쌤’ 역시 NASM 국제공인마스터로서 본 행사에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류쌤은 다이어트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다이어트합숙소 숀리 다이어트캠프 위너스에서 숀리, 머슬잭 등의 스타트레이너, 그리고 영양실장 오미례 등 전문가들과 함께 성공 다이어트를 이끌어 가고 있다.

현재 국내 무허가 합숙다이어트캠프에 관련된 법원판결로 상당수의 다이어트합숙소가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숀리다이어트캠프는 2018년 숙박업, 일반음식점, 체육시설업 등의 행정절차를 마치고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평상시 생활하던 공간 및 생활패턴과 완전히 동떨어져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다이어터들이 이 다이어트합숙소를 찾고 있다.

8~10% 감량을 목표로 한 천국반, GT 16회로 10~12% 책임감량을 제공하는 지옥반, 개인 PT 10회로 12~15% 책임감량을 제공하는 위너스반과 30% 감량을 진행하는 100일반, 정상체중 될 때까지 40% 책임감량 진행하는 숀리반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합숙소에서 생활하는 데 가장 많은 영향을 주는 숙소는 1,2인실 위주로 운영되며 육체적인 피로를 제때 풀어주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줄여 다이어트를 도중에 포기하지 않도록 한다. 숙소 내부에는 충분한 휴식공간, 휴게공간, 휴게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활동대사량을 늘릴 수 있다.

4층 대강당의 운동시설은 가장 효율적인 운동을 위해 200평 규모(학교 강당 규모)의 넓은 운동 공간을 확보했다. 정규 운동수업의 70%가 이곳에서 이루어지며, 그 밖의 시간에도 실내 배드민턴, 실내 농구, 탁구, 당구, 족구, 피구 등 운동게임을 하며 신진대사를 높이고 기초대사량을 올려 지방이 잘 타는 체질을 만들 수 있다.

2층은 120평 규모의 웨이트 트레이닝 체육관으로 유산소운동 및 근력운동이 진행된다. 특히 2층에서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합숙소 스크린 스피닝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 영양관리사와 조리사가 담당하는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은 매주 새로운 식단표를 제공한다. 다이어트라면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무염식이나 저염식 식단이 아니라 ‘약간 싱거운 일반 가정식’ 수준의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규칙적이고 건강한 식사가 가능하다.

합숙다이어트캠프 프로그램은 100일 다이어트 시 평균 본인 체중 30% 이상의 과학적 체계적 체중 감량을 가능하게 한다.

숀리 합숙다이어트 캠프 위너스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