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EX라운지 전경. <사진=호텔신라 제공>
▲ 신라스테이 EX라운지 전경. <사진=호텔신라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호텔신라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구로‧ 천안에서 가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라운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디저트와 함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해피아워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신라스테이 구로의 ‘어반 라운지(Urban Lounge)’ 패키지는 훈제연어, 모짜렐라 샐러드, 치즈&크래커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저트가 포함됐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디저트(2인), ▲신라스테이 미니베어(1개)를 제공한다. 라운지 이용시간은 주중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며 주말은 6시부터 9시까지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천안 ‘라운지 인비테이션(Lounge Invitation)’ 패지키는 ‘해피아워’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샐러드, 소시지, 빵, 견과류 등을 비롯해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객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디럭스 룸을 기본 객실로 구성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2인), ▲신라스테이 베어 (1개)가 제공된다. 라운지 이용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