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판촉, 특판, 수입대행, 브랜드런칭, 직수입판매판촉, 특판, 수입대행, 브랜드런칭, 직수입판매 돕고있습니다

그라만코리아는 맛있고 풍미깊은 그리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고자 창립이래 현재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주방 수입용품 업체이다.



판촉, 특판, 수입대행, 브랜드런칭, 직수입판매, 개발, 생산, 수출판매, 체인사업, 그라만 상표등록까지 이루어낸 중견기업 `그라만 코리아`는 최고의 명품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안정된 품질과 고급 디자인으로 주방 문화를 선진화 시켜주는 제품으로 집안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가족의 건강과 안전에 필요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있다.

`그라만 코리아`에서는 현재 전기렌지, 압력솥, 냄비&후라이팬, 전자제품, 주방용품 외 도자기류를 취급하고 있으며 내구성과 내식성을 높이기 위해 철,크롬,니켈,몰리브덴의 이상적인 합금으로 제품을 만들어 반응이 좋으며 그라만 코리아 에서는 이번 신제품 그라만 멀티쿡은 저압방식의 조리을 통해 더욱 맛있고 풍미 깊은 요리를 만들어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은 동영상을 통해 제품의 사용법과 장점을 제공하며최고의 품질과 최상의서비스를 제공해서 건강한 주방문화 파트너가 되겠다는 신념을 보이고 있다.

그라만코리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그라만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