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다음달 30일까지 워나원과 함께 대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Shake your SOL’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 신한은행이 다음달 30일까지 워나원과 함께 대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Shake your SOL’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신한은행이 다음달 30일까지 워나원과 함께 대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Shake your SOL’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의 붐업을 위해 워너원의 이벤트 광고 영상을 신한은행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오픈한다.

이번 Shake you SOL 페스티벌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첫 번째인 ‘흔들기’는 신한 쏠(SOL)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한 뒤 응모하기만 하면 즉석에서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GS25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두 번째인 ‘소개하기’는 가족과 친구 등 지인에게 신한 쏠 앱을 추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쏘울(1명), 가족 해외여행 상품권(5명), LG그램 노트북(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추천인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세번째인 ‘영상 공유하기’는 재미있는 나만의 쏠 흔들기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좋아요 수가 많은 고객 순으로 갤럭시노트9(5명), 호텔 상품권(15명)을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편리한 금융 앱을 넘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신한 쏠(SOL)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헀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와 동시에 워너원의 광고 영상을 신한은행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오픈했다. 영상은 ‘나처럼 해봐요 이렇게~’라는 컨셉으로 워너원 멤버들이 신한 쏠 흔들기 춤을 추는 모습을 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