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이 다음달 2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구매 고객에게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티스테이션이 다음달 2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구매 고객에게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한국타이어는 자사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다음달 2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를 사전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이벤트로 티스테이션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윈터 아이셉트 에보2(Winter i*cept evo2)’, ‘윈터 아이셉트 이지2A(Winter i*cept IZ2A)’, ‘노르딕 이지(NORDIK IS)’ 등 행사 겨울용 타이어 상품 4개를 사전 예약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또한 겨울용 타이어 교체 시 사용하던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국 50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