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마루’는 대규모 애견동물 분양샵으로 이번 새롭게 고양이분양 런칭/강아지분양으로 잠실강아지분양, 부산강아지분양, 인천강아지분양, 세종애견분양, 광주애견분양, 창원애견분양 등 전국적으로 고양이분양 런칭을 하였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의 시대가 온 만큼 반려동물을 키우려고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샵을 찾고 있다. 하지만 반려동물을 키우려면 많은 책임감이 따르는데, ‘도그마루’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시 다양한 애견용품, 강아지수영장, 병원 연계 서비스와 배변 훈련, 분리 불안, 짖음 등 다양한 훈련 트레이닝, 24시간 실시간 상담,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강한 고양이분양 런칭을 진행한 ‘도그마루’ 애견샵은 서울, 부산, 잠실 등 전국적으로 만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편리하게 다가가고 있다.

국내에서 애견분양으로 크게 자리잡은 ‘도그마루’는 기존에도 다양한 품종의 애견을 만나볼 수 있었지만 고양이분양 런칭으로 샴고양이, 러시안블루,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한 고양이 품종을 만나볼 수 있어 원하는 품종의 반려동물을 분양 받을 수 있다.

애견분양샵 ‘도그마루’는 각종 건강검진과 예방접종을 진행하여 건강을 검진받을 수 있는 애견샵으로 안전하게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1 맞춤상담을 진행하여 반려동물전문가에게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고양이분양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도그마루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혜택들로는 토탈케어서비스, 품종 보장 및 바이러스 검사 실시 등 반려동물 건강에 충실히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수영장, 호텔, 병원 연계 서비스, 목욕 2회 무료 서비스 등 도그마루의 펫파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 고양이분양 시 20만원 상당의 용품도 증정이 된다. 도그마루의 분양 혜택은 잠실, 부산, 인천 등 전국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애견분양 전문 ‘도그마루’ 관계자는 “강아지공장에서 태어난 강아지들은 건강상태가 온전치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라 소비자들의 안목을 속이는 행태, 서류 조작이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면서 “분양을 할 때에 해당 업체가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사후 시스템은 탄탄하고 체계적인지 철저히 확인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도그마루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앞서 말한 애견수영장, 놀이터와 같은 펫파크 운영과 애견분양, 호텔, 애견미용과 같은 기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펫플레이스로 고객들과의 소통과 친근감을 조성하고 있는 업체다.

현대인들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것을 넘어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반려동물 고양이입양을 원하거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쉼없이 365일 운영하고 있는 도그마루 매장 혹은 홈페이지, 전화상담, 카카오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