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이가 창립 이래 33년의 시간 동안 토다이와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토다이의 이번 기념 할인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소셜커머스, 네이버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식사 예약 진행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토다이와 함께한 고객들을 위한 추억 공유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등 개인 SNS 채널 또는 토다이 홈페이지에 과거 토다이방문과 관련된 추억과 이벤트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토다이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방문 고객에게는 여행상품권, 공기청정기,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토다이코리아관계자는 “이번 33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토다이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외식 장수 브랜드로서 더 많은 고객님들과 함께하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다이는 33주년 이벤트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위생메뉴얼을 비롯한 모든 시스템, 서비스 현황 등을 재점검하여 개선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며 건강한 음식 제공을 위한 메뉴 개편에 돌입했다. 또 개편에 앞서 오는 10월 신메뉴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