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상태에 꼭 맞는 화장품을 찾는 것과 메이크업을 잘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는 여성들의 고민은 끝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고민 가운데 코스메틱 업계에서는 매 주, 매 달 신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가운데 여성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플라스틱 용기를 없애고 파우치 형태의 용기를 채택하여 딱 질리기 전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적은 용량에 가격은 낮춘 리라파우치(lilapouch)가 바로 그 화제의 아이템이다.

리라파우치는 특정 컨셉에 국한되지 않고, 트렌드에 맞춰 시기 적절하게 다양한 화장품을 개발하여 발매되는 패스트 코스메틱 (fast cosmetic) 시대의 흐름 가운데 선두적으로 론칭된 제품이다.

타브랜드의 50~70%에 해당하는 용량만 들어있으며, 가격은 1/3에서 1/10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2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한다.

화장품 용기 또한 독특하다. 적은 용량과 저렴한 가격이 특장점인 리라파우치는 이름 그대로 플라스틱 용기가 아닌 파우치 형태의 용기를 채택하였다.

하지만 저렴하다고 성분까지 저렴한 것은 아니다. 호호바씨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시어버터, 석류씨 오일 등을 넣어 피부에 걱정 없이 쓸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불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리라파우치 패키지 제품의 경우 패키지 하나로 베이스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리라파우치 관계자는 “패키지 컨셉이 5가지로 되어 있어 평상시 자신에게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나 느낌은 알고 있지만 어떻게 조합하여 사용해야 될지 고민인 여성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하면서 “리라파우치는 메이크업 업계에서도 혁명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리라파우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뷰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한 정보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