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시청자에게 따스한 감동과 달콤한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며 지상파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여우각시별>의 다섯 번째 OST ‘Mystic World’가 6일 정오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Mystic World'는 <여우각시별>의 메인 테마 송으로 매력적인 보이스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하는 싱어송라이터 오왠이 참여하였다. 이 곡은 드라마 1회부터 중요 장면마다 삽입되어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곡이기도 하다.

오왠의 'Mystic World'는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힘든 상황 속에 있는 이들에게 손을 내밀어 위로와 용기를 주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로, 몽환적인 인트로를 지나 섬세한 기타 연주와 더불어 오왠의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노래를 듣고 있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들로 사랑받고 있는 <여우각시별> OST는  청하, 정세운, 정준일, 1415의 음원이 순차적으로 발매 되었고, 오늘 오왠에 이어 연정(우주소녀), 프롬과 그 이후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 <여우각시별>의 OST는 <질투의 화신>,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등의 음악을 맡으며 드라마 시청자들 사이에서 ‘믿고 듣는’ 음악감독으로 통하는 남혜승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하고 있다.

?SBS 월화 드라마 <여우각시별>은 두 결핍 남녀가 공항이라는 공간에서 만나 매일 매일 이어지는 치열한 순간과 마주치고 부딪히고 겪어 나가면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을 알아가게 되는 이야기의 휴먼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