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성인의 약 20% 겪고 있는 탈모, 최근에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조기탈모 발생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탈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여름은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염증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 유독 뜨거웠던 올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을 맞이 하면서 두피 염증 케어 탈모 예방을 위한 탈모샴푸추천 등 탈모에 관한 각종 정보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평소 두피, 모발의 건강은 생활 습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생활 패턴, 샴푸 방법 등 꾸준한 관리를 통해 탈모의 발생 시점을 최대한 늦추는 것이 바람직하다.

피부염 환자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지루성피부염의 일종인 지루성두피염은 두피 피지선이 비정상적으로 확장되어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공기중의 미세먼지, 땀 등과 만나 모공을 막아 발생하는 염증이다. 규칙적이지 못한 생활 습관, 식습관, 스트레스등 생활의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최근 젊은층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지루성 두피염을 예방, 관리하기 위해서는 음주, 흡연 등 생활 습관에 주의가 필요하며 신체적인 피로, 스트레스를 빠르게 해소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밖에 대표적인 탈모원인인 유전적 원인 뿐만 아니라 육류 위주의 식생활, 다이어트, 과도한 염색, 파마, 매직 등 헤어 시술, 잘못된 헤어드라이 습관, 과도한 빗질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한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가장 우선적인 방법은 바로 두피, 모공의 청결 관리이다. 외부활동 후에는 두피에 노페물이 쌓여 자극을 받기 때문에 외출에서 복귀한 직후 샴푸를 통해 깔끔하게 씻어내는 것이 바람직하다. 두피 관리의 기본으로 볼 수 있는 샴푸는 가급적 아침보다 저녁에 감는 것을 추천하다. 머리가 젖은 상태로 수면을 취하는 경우 염증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수면전 모발을 완전히 건조해야 한다.

생활필수품인 샴푸 또한 탈모예방샴푸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이 나와 있는 만큼, 성분과 효과, 후기등을 꼼꼼하게 따져 꾸준히 사용한다면 탈모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탈모인구가 증가함에따라 머릿결좋아지는방법, 탈모관리 등 각종 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고 다양한 탈모샴푸 등 모발을 경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도 개발, 출시되고 있는 만큼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3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미용실전문 브랜드샵 아론샵의 아론 리메디 탈모완화 약산성샴푸는, 네이버쇼핑, 오픈마켓 탈모샴푸순위 탈모샴푸1위를 유지하고 있는 기능성샴푸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여 탈모 예방과 함께 모발 굵기에 효과를 주는 샴푸로 의약외품 허가를 취득하였다.

비오틴, DHT억제 성분, 그리고 뛰어난 보습력을 검증 받은 마유 등 각종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 악화된 모발을 굵고 건강하게 개선이 가능하다. 추가로 두피샴푸, 비듬샴푸로도 그 효과를 검증받았다.

아론샵은 모발의 산성도 관리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미용실샴푸, 탈모예방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뿐만 아니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아르간오일 등 케어 제품과 함께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헤나염색약, 천연염색약,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자세한 사용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 티타늄 고데기, 판고데기, 매직기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티타늄 시리즈의 신제품인 전문가용 티타늄 헤어드라이기 헤어드라이기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