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 1주년 기념으로 유니세프는 지난 11월 1일~4일까지 신촌 연세로의 스타플라자에서 특별한 캠페인행사를 열었다.

이 캠페인을 기념하며 댄디하고 깔끔한  방탄소년단 (BTS)지민의 멋지게 하트한 사진이  SNS에 올라왔다.

Love MYSELF 캠페인은 자신을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캠페인으로 1주년 기념 축제에서 방문객들은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고, 유니세프의 #ENDViolence 캠페인에 대해 배우고 참여할 기회를 얻었다.

특히, BTS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에서 사람들은 다양한 Love MYSELF 캠페인 간판을 들고 사진 찍는 것을 즐겼고,  BTS의 비디오 메시지도 볼 수 있었다.

이어  코리아헤이코의 우호적인 캠페인과 유니세프의 #ENDViolence 캠페인의  전세계의 어린이들을 구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양한 구호 물자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데 영양실조,보조식품,정수기 및 기타품목 등에 대해 알 수 있었다.

Love MYSELF 캠페인에서는 1주년 기념 축제 4일 동안 지난 1년 동안의 캠페인 참여에 대해  감사인사를  전하며  "진정한 사랑은 나 자신을 사랑하는 데서 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행사를 마무리했다 .

쌀쌀 한 날씨 였지만 행사장은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 캠페인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수 많은 방문객들과 ARMY들로 가득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