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가 28일 서울 중구 을지로 롯데호텔 서울’ 36층 벨뷰스위트룸 금융기업 초청 기업설명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가 28일 서울 중구 을지로 롯데호텔 서울’ 36층 벨뷰스위트룸 금융기업 초청 기업설명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폴리뉴스 윤중현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금융기업과의 친밀도 강화를 위한 기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8일 ‘롯데호텔 서울’ 36층 ‘벨뷰스위트룸’에서 열린 이번 기업설명회에는 은행, 증권사 등 20여개 국내 주요금융기업의 IB 및 PB 대표급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에서 발표자로 나선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는 롯데자산개발의 다양한 분양사업 성과와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형 주거임대사업 및 공유오피스 사업 등을 소개했다.

롯데자산개발은 향후 금융기업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개발사업에서 다양한 협업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 롯데자산개발이 추진하고 있는 국내· 주요 개발사업에 대한 투자의 기회를 넓히고 금융사 보유의 유휴부지 공동개발을 등도 제안할 예정이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는 “종합부동산회사로서 롯데자산개발의 다양한 부동산 비즈니스 노하우와 금융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부동산 산업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금융업계와 다양한 협업을 이끌어 내고자 지속적으로 스킨십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