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공식 포스터.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 로스트아크 공식 포스터.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대대적 서버 확충을 통해 대기열 이슈를 크게 해소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30일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공개 서비스 시작일인 지난 7일 이후 이어져 왔던 폭발적인 신규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기존 서버 증설을 통한 수용인원 확대 및 신규 서버를 확장해 왔으며, 지난 24일에는 대대적인 서버 확충을 단행하여 대기열 이슈를 거의 해소했다.

한편 로스트아크에 보여준 많은 이용자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선물로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는 로스트아크 서비스에 가입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며, 아크라시움, 생활스킬 초기화 티켓, 영웅 호감도 선물과 영웅 카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돼,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하는 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를 아껴주시고,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선물을 마련했다”라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로스트아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항상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