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기프트카드 온라인 구매 전문 쇼핑몰 기프트페이(대표 김준휘)가 12월 6일부터 12월 21일까지 3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글 기프트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및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카드코드 100만원(1명), 1만원(100명), 5천원(200명)이 증정된다.

기프트페이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을 즐기실 때 더욱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위 이벤트를 마련한 기프트페이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리니지m, 검은사막m, 뮤오리진2 등과같은 인기 모바일게임의 구글기프트카드를 취급하고 있다. 이 기프트카드는 이번에 출시되는 블소레볼루션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 결제 편의성을 위해 아이튠즈 쿠폰 상품권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기프트페이는 고객감동센터,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연중무휴 24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며 ‘2017년 고객만족브랜드대상’, ‘2018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고객만족도, 생활서비스 기프트카드, 온라인상품권 부문으로 연달아 수상했다.

3주년 기념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프트페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트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