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연말을 맞아 12월 5일부터 16일까지 할인 및 페이백, 타임특가를 선보이는 고객 감사 LOVE BACK 이벤트를 진행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고객 감사 LOVE BACK 이벤트에서는 자연유래 99% 성분을 사용하면서도 96.55%의 높은 세정력을 선보이며 겟잇뷰티 뷰라벨과 화해 어워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퓨어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마녀공장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3만원의 적립금을,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1만원의 적립금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2월 5일, 6일 정오에는 선정된 인기제품을 무조건 최저 5,900원부터 9,9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공장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2018년 한 해동안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오일부문 1위 선정, 2년 연속 화해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1위 선정, 떠오르는 올리브영 루키 등 온∙오프라인에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LOVE BACK 이벤트를 통해 제품력으로 인정받은 자연주의 화장품을 파격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겟잇뷰티 2018 방송'에서 뷰라벨 1위를 기록하고, 화장품 전문 리뷰앱 ‘화해’가 진행한 2018 뷰티어워드에서 카테고리별 15개 부문 10위 이내 선정, 7개 부문에서 수상을 기록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올리브영 입점 이후 6개월만에 매출이 27배 늘어나는 반응을 기록하고 있는 마녀공장은 해외 11개국에도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