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 달리 최근 소비자들은 좀 더 비싼 돈을 내더라도 퀄리티가 높은 음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좋은 음식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런치타임, 디너타임을 운영하고 있는 식당들을 찾는 소비자층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런 현대소비자들의 소비성이 반영되면서 많은 음식점에서 퀄리티가 높은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우수한 등급의 고기를 사용하고 있는 남영동맛집 '펍스테이'다.

숙대맛집으로도 알려지고 있는 '펍스테이'는 블랙앵거스 프라임 등급의 최상급 고기만을 사용하여 손님상에 내고 있으며 낮에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위해 런치타임을 운영한다. 거기다 이색적인 메뉴와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곳 이다보니 숙대입구역에서는 이름난 이색카페로도 알려지는 추세.

최상급 고기를 사용하고 다른 곳과는 다른 이색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펍스테이에 방문하기 위해 남영동까지 방문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블랙앵거스 프라임 등급의 최상급 고기는 입에 넣으면 살살 녹아 없어질 정도로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남영동맛집은 런치타임 외에도 저녁시간에는 세트메뉴를 준비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퀄리티 높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최상급 고기를 즐기고자 하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저녁에는 디너세트로 와인과 나라별 세계맥주와 함께 식사도 할 수 있는 펍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낮에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저녁에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색다른 분위기와 퀄리티 높은 음식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숙대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남영동에는 스테이크 골목이 유명한데 펍스테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고등급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보니 남영동스테이크 맛집으로도 알려져 기념일을 맞이하여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펍스테이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항상 최상의 고기만을 준비하고 있으며, 색다른 분위기에서 최상급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와 청결에 항상 신경 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