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공신 과목별 학습법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런앤런캠프(대표 강동원)는 2019년 1월 4일부터 2월 24일까지 총 12기수(2박3일)에 걸쳐 진행되는 겨울캠프 서울대학교 공신 과목별 학습법 멘토링 캠프의 예비 중1부터 예비 고3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2박 3일간 진행되는 런앤런 겨울방학 캠프는 서울대학교 멘토들과 함께 특별 담임제로 운영이 된다. 학생과 멘토의 비율은 5대1로, 멘토 한 명당 5명의 학생들을 책임지고 멘토링을 진행하는 겨울방학 학습 캠프이다. 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수학, 암기과목, 동기부여, 성격유형검사 등 자신에게 알맞은 공부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캠프다.

이번 런앤런 겨울캠프는 서울대 멘토들이 직접 제작한 실질적인 과목별 학습법 교재를 캠프 참가 학생들에게 증정을 한다. 이 교재는 이번 캠프에 멘토로 참가하는 서울대생들이 자신만의 과목별 공부 노하우, 전략적인 시간관리, 획기적인 목표설정, 시험기간전략, 자기주도학습, 동기부여 글 등의 내용이 교재에 담겨있다.

2박 3일 동안 진행하는 런앤런 겨울캠프 기간 도중에 이 교재를 함께 멘토들의 공부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멘토링을 하고, 함께 수준별 문제풀이도 진행이 된다. 뿐만 아니라 성격유형검사와 명사 진로 동기부여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자신감을 증진시키고 진로 시야 확대를 통해 꿈이 있는 학생으로 변화되는 것이 이번 겨울방학 런앤런캠프의 목표다.

이번 런앤런캠프 교육이사 정운탁은 “꿈이 있어야 공부를 한다. 그리고 공부 방법을 알아야 공부를 잘한다. 대학입시전쟁으로 인해 많은 압박을 받고 있는 우리 학생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삶을 디자인 할 수 있게 최선을 다 할 것이다. 공부는 꿈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다”라고 전했다.

학교와 학원은 학생 개개인에게 일대일로 진도를 맞춰서 나갈 수 없다. 이번 겨울방학 때 자신이 부족했던 이유와 잘못된 공부 습관을 바로 잡는다면 학년이 올라가서도 학교 교과 과정 진도에 발맞춰서 공부를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런앤런 겨울캠프는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에도 항시 대비하고 있다.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서울대 공신 학습법 런앤런 겨울캠프 신청은 런앤런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매 기수별 총 12기(2박3일)에 걸쳐 진행된다. 캠프참가 비용은 중등부, 고등부 각각 조기 신청 및 동반입소 시 할인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