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영하로 떨어진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겨울철이 되면서 피부와 모발은 건조해지기 쉬우며 모발을 엉키게 하는 정전기의 발생 또한 빈번하게 발생한다. 건조한 모발을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 손상이 가속화 되어 모발의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겨울철에는 모발의 영양 및 수분 공급 등 관리가 중요한 시점이다.

때문에 최근 셀프헤어케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도 높아지는 시점이며 모발 관리 방법에대한 정보를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 모발관리는 생활 패턴의 변화, 음주, 흡연 등 생활 습관의 개선 및 가장 기본적인 샴푸부터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헤어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활용하여 영양 공급, 관리가 가능하다.

우선 샴푸추천은 최근 미용실샴푸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산성샴푸, 약산성샴푸의 사용을 권장한다. 모발은 건조한 날씨, 일교차 등 다양한 환경적 요인과 함께 염색, 매직, 파마 등 각종 헤어 시술과 올바르지 못한 생활 습관으로 알칼리화가 진행된다. 산성샴푸는 알칼리화 된 모발을 가장 건강한 모발의 산성도인 pH5.5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샴푸 이후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모발을 코팅하여 손상 정도를 낮출 수 있으며 특히 겨울철 정전기 발생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다. 약산성샴푸추천 사용과 함께 가장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주기적인 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앰플을 통해 모발의 수분 유지, 영양 공급을 지속적으로 반복한다면 보다 건강한 모발의 유지에 도움이 된다.

헤어에센스는 보습력이 뛰어나 정전기를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의 연출이 가능하여 겨울철 그 사용 빈도가 증가하는 제품이다. 헤어에센스는 샴푸 후 모발에 수분이 있을 때 발라주거나 헤어 드라이 이후 발라주는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헤어에센스는 수용성으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헤어오일은 모발을 코팅하여 손상을 줄여주며 부드러운 머릿결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미용실전문 브랜드는 아론샵은 헤어트리트먼트, 미용실샴푸추천 약산성샴푸, 헤어에센스, 염색약 등 주력 상품들이 각종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만큼 그 제품력을 바탕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미용실샴푸, 두피샴푸, 탈모예방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와 함께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오일, 노워시트리트먼트(씻지 않는 헤어팩), 컨디셔너(린스) 등 각종 케어 제품을 모발 관리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프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파마약, 매직약 등 각종 시술 제품과 헤어스프레이, 남자스프레이추천 제품, 헤어젤 등 각종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타늄 매직기, 고데기, 헤어드라이어, 전기헤어캡 등 60년 전통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전자제품 또한 주목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