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교통사고한의원 강동모커리 한방병원 김영진 원장
▲ 구리교통사고한의원 강동모커리 한방병원 김영진 원장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는 각종 행사나 모임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교통사고 발생건수가 많을수록 후유증을 겪는 비율도 높다. 사고직후 검사에서 별다른 이상을 발견하지는 못했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통증이 생겨 교통사고한의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강동구한의원 강동 모커리 한방병원의 김영진 원장은 “교통사고 시 목과 허리에 부상을 입기 쉽다. 또한 틀어진 척추와 골반에 교통사고로 상당한 충격을 받게 되면 디스크가 올 수 있어 사고 초기에 침 치료, 한약 복용과 더불어 추나요법등으로 척추치료나 디스크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특히 추나요법은 교통사고 치료 외에도 수술 없이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같은 디스크치료에 효과적이라 많은 이들이 선택하고 있다. 근육과 관절이 약한 환자들에게도 무리를 주지 않고 치료가 가능하며, 목과 허리디스크 이외에도 척추관협착증, 만성 허리 통증, 목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등에 광범위하게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사고 후 디스크 증세가 심하다면 입원 치료도 가능하다. 교통사고 입원 기간 동안 환자의 근육과 인대 손상 정도, 통증 등을 파악하여 1:1 맞춤형 치료가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김 원장은 “교통사고 후 허리디스크증상을 제대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검사가 가능한 병원에서 몸의 상태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치료를 진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교통사고 치료 시 진행하는 한방 치료의 경우 개인 체질과 상태에 따른 정확한 진단을 통한 처방이 이루어져야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