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창업은 365일 내내 안정적인 매출로 창업할 수 있는 대표적인 창업 중 하나이지만, 어떤 창업이든 그렇듯, 피씨방을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은행대출의 높은 금리문제이다. 

이에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서 제1금융권 은행 MOU체결을 통한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모델로 활동하여 브랜드인지도가 높다. 

이 브랜드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혜택을 제공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12월에는 업계 1위달성 기념과 더불어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총 30가지의 12월 창업혜택 'Big EVENT!'를 공개하여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피시방창업대출 등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업체와 MOU체결한 1금융권인 신한은행, 국민은행과 3년 연속 프로모션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PC방 프랜차이즈에서 1금융권 지원이 된다는 의미는 그만큼 회사가 탄탄하고 안정적인 기업이라는 뜻이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는 1금융권 본사 사업평가팀에서 공식승인을 받아 저금리로 안전하게 창업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억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맹점이 오픈한 후 2년 이내에 투자 원금을 회수하지 못할 경우, 창업 차액을 현금으로 되돌려주는 '100% 투자원금보장' 제도까지 제공하여 안정적인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재창업보험제도 제공, GTX 1060 3G 전좌석 무상제공, 16GB RAM 전좌석 무상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을 포함해 총 30가지를 지원한다.

예비창업자들은 많은 창업혜택 중 업계에서 유일하게 도입한 '재창업보험' 제도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 제도는 PC방 가맹점들이 각자 목표매출을 설정해 이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 후 새로운 매장을 열어주고 창업 실패에 대한 예비 창업주들의 우려를 줄여주기 때문이다. 

이러한 아이센스리그PC방의 제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프로모션과 12월 창업이벤트를 누리기 위해 많은 예비창업주들은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 참석을 서두르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제공하는 사업설명회는 무료이며 PC방 업계의 현황은 물론, PC방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매출, 성공노하우, 사후 관리 등 모두 공개한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는 PC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1:1 무료상담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한 모든 예비 점주에게는 12월 창업혜택 'Big EVENT!'와 함께 재창업보험 증서, 2018년에 런칭한 신규 인테리어인 '미드나잇'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단, 선착순 50명의 예비 점주들만 초대해 진행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사전 신청한 사람에게는 초대장을 별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제1금융권 은행지원에 대한 인기가 높아 지난 사업설명회 신청 건수는 무려 150건 이상이었으며, 이번 설명회는 12월 창업혜택도 받을 수 있기에 더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 참석을 원하신다면 보다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며 "예비점주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