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어 교육과정은 독해 중심의 평가 방식에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실용영어로 넘어가고 있는 중이다. 영어학원에서는 실용영어 전문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원생모집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학부모 입장에서는 학원을 고르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2019년 변화되는 영어교육 정책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문화된 콘텐츠의 도입에 최적화된 디지털교과서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근래에 도입된 디지털 교과서는 주입식 수업 형태에서 벗어나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영어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결정하는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디지털 영어학습 프로그램 세븐잉글리쉬는 수준별 학습과 체계적인 영어학원 운영을 모두 지원하기 위해 음성인식을 활용해 낭독, 롤플레이 학습, speaking 보카 등 여러 종류의 학습플레이어를 제공한다. 또한 결과 분석에 따른 개인별 맞춤 학습단계를 설정하고 과제를 부여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영어학원창업을 지원하고 있는 영어 프로그램이다.

에듀솔루션 컨설팅으로 세븐잉글리쉬를 도입해 영어학원 창업 후 운영 중인 양천구 목동 K원장은 “그 동안 영어교육 경험을 통해 문제풀이 식 교육에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디지털영어교육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교육 중”이라며 “영어가 힘들던 학생들이 세븐잉글리쉬로 수준이 높아지고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하게 신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솔루션 관계자는 "세븐잉글리쉬는 영어학원 창업이나 영어공부방 창업에 있어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 쉽고 효과적인 학원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세븐잉글리쉬 창업 상담은 영어내신 관리 컨설팅 업체 에듀솔루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에듀솔루션은 컨텐츠 개발사와 영어학원 창업자와 맞춤식 컨설팅하는 교육 솔루션 전문 컨설팅 회사이다.

에듀솔루션은 세븐잉글리쉬, 파워라이팅으로 유명한 (주)로드와이즈와 손잡고 영어 전문 프로그램으로 무료 학원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