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1일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진행한 e스포츠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PUBG KOREA LEAGUE 2018 #2, 이하 PKL 2018 #2)’ 결승전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대회의 후원사로 참가해온 네네치킨은 이번 결승전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약 1,000인분의 네네치킨 스노윙, 양념 순살 콜팝의 시식 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시식과 함께 콜팝 인증 이벤트, 우승 팀 맞추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많은 관람객들의 주목을 모았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PKL 2018 #2의 결승전에서 네네치킨은 시식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넉넉한 양의 음식을 준비했지만 너무나도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되면서 금방 재료가 소진되는 영광을 얻게 됐다”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 대회에 후원과 시식 행사로 참여하면서 보람을 느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e스포츠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PKL 2018 #2의 결승전은 지난 7주간 진행된 정규리그를 통해 상위 성적을 기록한 최종 16개 팀의 대결로 상금 1억 원을 놓고 총 5라운드로 진행됐다. 이날 우승팀 액토즈스타즈 레드에게는 1위 시상과 함께 500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