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내년에 치러질 제30회 공인중개사 국가자격시험 시행 사전공고를 홈페이지에 오픈했다.

해당 자격시험의 인터넷 원서접수 기간은 2019년 8월 12일(월)부터 8월 21일(수)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시험 시행일은 10월 26일(토)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2019년 11월 27일(수)예정되어 있다.

자격별 시험과목이나 응시자격 등 세부적인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자격 시험 홈페이지의 각 자격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내년도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공고를 살펴보면 약간의 변경사항이 눈에 띈다. 2차시험 1교시 시험 과목 중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과목에서 추가적으로 ‘부동산거래 전자계약’ 내용이 새롭게 포함될 예정인 것.

이는 공인중개사 분야에 점차적으로 모바일이나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활용한 계약이 늘어남에 따른 내용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초보수험 가이드’를 100%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해당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 가이드`에는 ▲에듀윌 합격자의 공부 노하우 ▲공인중개사 시험 개요/취업 및 전망/연도별 합격자 현황 ▲최근 출제경향 분석 및 과목별 학습전략 ▲에듀윌만의 합격보장 솔루션 등의 내용이 알차게 들어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의견이다.

가이드북에서는 합격자 수 1위에 빛나는 에듀윌의 합격보장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개인맞춤 관리도 들여다 볼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