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도 어김없이 한파가 찾아왔다. 한파는 겨울철에 온도가 갑자기 내려가면서 들이닥치는 추위로, 개인의 건강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준다. 이러한 한파에 대비해 면역력을 증진하고 영양을 섭취하기 위해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많다.

보편적으로 알려진 보양식 중 하나는 바로 장어이다. 장어는 오랫동안 '스태미나'의 원천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왔다. 실제로 진하고 기름진 장어 고기에는 단백질과 비타민A가 다수 함유되어 있다. 장어의 효능은 동의보감 등에도 나타나 있는데, 고단백·고칼슘의 철분 함량이 많은 영양 식품으로 요통, 신경통 등을 완화하고 빈혈과 공다공증을 예방하며 원기 회복을 돕고 허약 체질을 개선한다고 알려져 있다.

더불어 장어는 구이 및 양념구이, 탕, 덮밥 등 다양한 조리법을 가지고 있어 다채롭게 그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선한 바닷장어를 무한 리필로 제공하는 순천만 국가정원 맛집 통영장어무한리필이 이목을 끈다.

순천만 맛집 통영장어무한리필은 살아 있는 국내산 바닷장어를 무한 리필로 제공하여 순천 회식 장소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품질 좋은 장어를 주방에서 직접 손질하여 굽기 좋게 제공하며, 이를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게 한다. 또한, 손질에 걸리는 시간 동안 손님들이 지루하게 기다리지 않도록 생선회무침, 인삼, 족발, 돼지고기, 오이장아찌, 잡채 등 푸짐한 기본 상차림을 제공한다. 더불어 김치는 매일 아침 새롭게 담가 싱싱하고 맛있다는 평이다.

상추, 치커리, 깻잎, 고추 등 다양한 채소도 함께 제공되며 먹다가 부족할 경우 셀프 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채울 수 있어 걱정 없이 식사가 가능하다. 장어와 어울리는 각종 주류도 준비되어 있으며, 고객이 원할 시에는 특별하게 장어 쓸개를 담은 쓸개주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순천 장어 맛집 통영장어무한리필 관계자는 “점심에도 식사용으로 우거지장어탕, 통장어탕 등을 판매하여 언제든 찾을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있다”며, “매장 실내가 홀뿐만 아니라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체 회식 장소로 적합하며, 이미 이용한 손님들로부터 순천 맛집 추천받아 새로이 문의하는 분들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남정동 소재로,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차로 금방 찾을 수 있다. 접근성이 좋으므로 순천 여행의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관광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은 메뉴와 재료, 원산지, 가격, 위치 및 후기 등을 확인해 본 뒤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