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5일(토) 유학전문법인 ㈜ 더유학은 오후 12시부터 코엑스 304호에서 4개국(네덜란드, 미국, 캐나다, 영국) 대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수능 성적이 발표된 시점에서 해외 대학교 유학을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이번 해외대학교 입학설명회는 다양한 옵션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해외 대학교 입학설명회를 통해 한국에서 내신 5-6등급 또는 검정고시 졸업으로 해외 명문 대학교 입학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대거 소개하는 만큼 불수능에 피해를 본 중위권 학생들이라면 재수 이외의 대안을 마련해 볼 수 있다.

해외대학교 입학설명회는 국가별로 테마에 맞게 시간별로 진행된다. 1부는 오후 12시부터 요즘 뜨고 있는 네덜란드 대학교 파운데이션 입학설명회로, 오후 1시에는 2부 미국 상위 5% 대학교 입학하기, 3부 오후 2시 30분은 캐나다 명문 주립대학교 Simon Fraser University & University of Manitoba 진학하기, 4부 오후 4시는 영문 명문대학교 장학금 받고 입학하기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국가별 유학전문가 또는 학교 입학담당자가 각 국가별, 학교별 장점과 입학 전형 그리고 장학금을 소개할 예정이며, 설명회 이후 1:1로 개별 상담을 해볼 수 있다. 현장에 고등학교 영문성적표와 수능성적표를 지참한다면 조금 더 자세한 입학 상담이 가능하다.

해외 대학교입학설명회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해외대학교입학설명회’ 공식홈페이지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자에겐 무료 수속, IELTS 시험 1회 응시료, 추첨을 통한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