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 12월 1,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스포츠지도사 자격체계는 지도분야 및 생애주기별 대상에 따라 세분화된다. 지도 분야의 경우 선택 5과목을 응시하며, 생애주기별 대상의 경우 필수 1과목과 선택과목 4과목을 응시해야 한다.

이에 해당 교재는 2급전문/2급생활스포츠지도사 대비 선택 7과목과 2급장애인/유소년/노인스포츠지도사 대비 필수 3과목으로 구성, 분권화해 학습효율과 휴대성을 높여 수험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자격증 제도개편 이후 시행된 4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한 교재로 수험생이 한 권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출제확률이 높은 과목별 핵심 테마를 수록해 전문 교수진이 선정한 빈출이론을 정리했다.

교재 구매자에게 2019년 시험 대비 최근 2개년 필기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저자 및 스포츠전문가의 특별 ‘Q&A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