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의 맛을 제공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 한정 시즌 메뉴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풍부한 초코크림을 디핑한 통나무 장작 모양의 케이크인 '부쉬드 노엘'은 두가지 버전을 선보인다.

달콤한 초콜릿과 우유 생크림이 조화로운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드 노엘 산타'와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이 입안 가득 사르르 녹는, 통나무 모양에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부쉬드 노엘 스노우'다. 

그 외에도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케이크로,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예루살렘으로 향하던 동방박사들이 도기 장인 집에 머물며 답례로 선물했던 것에서 유래한 왕관 모양의 케이크‘구겔호프 오험주’와 치즈의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수플레 치즈 케이크 '갸또 프로마쥬', 레드벨벳 시트에 진한 크림치즈가 가득한'레드벨벳 노엘' 등 프랑스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다.

브리오슈도레의 신제품 케이크들은 사전예약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12월1일부터 18일까지 브리오슈도레 매장을 방문해 사전 예약 신청을 하면12월20일부터, 6일간 수령 가능 하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사전 예약 기간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주문하면10%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브리오슈도레의 8가지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받을 수 있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작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 Romantic Memories는 2015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팬텀과 브리오슈도레의 Thanks Gift로 구성된30만원 상당의 패키지다. Romantic Memories 초대권은 브리오슈도레 케이크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25명(1인 2매)에게 2019년 1월 27일 오후 3시 공연 티켓과 브리오슈도레의 디저트 선물이 포함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