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신제품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 2종을 선보였다. <사진=대상 제공>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신제품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 2종을 선보였다. <사진=대상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신제품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가정에서 기름없이 공기로 음식을 튀기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는 점에 착안,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시킨 제품이다. 또 순살이라 한 입에 먹기에 부담이 없으며 갓 튀겨낸 듯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은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튀겨 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눈꽃처럼 올려진 라이스볼은 맛의 고소함과 소리의 바삭함으로 입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은 닭다리살로만 튀겨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다. 소스 맛 또한 양조간장과 마늘·양파로 맛을 낸 가라아게 스타일로, 따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짭조롬한 맛으로 적당히 간이 되어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약 180~19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10~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약 8분 정도 조리하면 바싹 튀겨진다. 팬으로 조리할 시 적당량의 식용유를 붓고 중불로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넣고 뒤집어가며 약 8분간 노릇노릇 해질 정도까지 조리해 완전히 익힌 후 완성된다.

집으로ON 순살치킨은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치맥을 즐기는 어른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