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종로YBM어학원 유희정 강사의 중국어 논스톱 유학반에서 전문가와 함께하는 이색적인 여행, 가고 싶은 학교 탐방, 선배들을 통한 생생한 학교생활 간접경험의 세 가지 요구를 완벽히 결합한 오감 만족 탐방프로그램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유희정 강사는 12년간 국내 최대, 최고의 어학원 종로YBM에서 강의하며 유학생들의 고충을 절실히 공감하여 중국유학 실패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2015년부터 직접 학생들을 인솔해서 북경과 상해를 한 번에 탐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유희정 강사는 현재 수동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학교 선택이 유학생활 실패의 가장 직접적 원인이라는 분석 하에 학생들 본인이 직접 보고 선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본인의 유학 생활에 만족하고 본인의 선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유학을 시작하길 원하는 목표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에 유희정 강사 본인의 수년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종로YBM어학원 유학반 출신 북경, 상해의 많은 유학생 선배들과 함께 생생한 중국 생활 및 유학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다. 

실제로 한국의 몇몇 학원과 유학원이 피드백 과정은 전혀 없이 학생들의 비젼을 고려 하지 않고 무조건 합격시키고 보자는 식의 관행에 유학생들은 막상 중국에 도착하자마자 적응이 힘들거나 학습에 집중 할 수 없다는 사실은 중국 유학 실정을 알고 있는 업계나 유학의 경험이 있는 학생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었다. 

이에 종로YBM어학원 유학반 강사가 직접 인솔, 탐방하는 프로그램의 취지와 그 아웃풋은 더욱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다. 실제로 5기까지 100여명의 학생이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막연히 정했던 목표 학교를 100% 바꾸고 탐방 후 본인이 정한 학교에 100% 합격했다는 결과는 이를 뒷받침 해준다. 중국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꾸고 돌아온 후 학습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목표와 생활을 구체화 할 수 있었다는 점도 학생들이 탐방의 가장 강점으로 꼽았던 부분이다.

11월 24일부터 4박 5일간 진행된 제 5기 종로YBM어학원 유학반 중국탐방은 막 수능을 끝낸 고3 학생들 또한 참가 했는데, 중국명문대를 직접 보고 어려웠던 이번 수능에 혼란해진 입시에 더 많은 선택을 두기 위함이었다. 이번 탐방단은 상해의 교통대학교 복단대학교 재경대학교, 북경의 북경대학교 청화대학교 인민대학교 북경사범대학교 우전대학교 본과와 대학원에서 선배들의 인솔로 기숙사와 학생식당 유학생사무실까지 구석구석 탐방하고, 유학생 생활에 필수적인 휴대폰 개통 교통수단이용 유용한 어플 활용 등등, 관광명소와 중국 대표 음식 맛집까지 모두 경험해보고 한국에 돌아오자마자 의욕적으로 학습을 계속하며 원서 접수를 준비 중이다. 탐방은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 진행되며 중국유학과 여행을 계획 중인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종로YBM어학원 유학반은 11월 재정비 한 명문대 본과 통합 유학반 (자격증/어문/영어/수학), 교환학생, 어학연수 준비반을 통해 학생들이 최대한 스스로의 니즈에 맞게 학교를 선택하고 유학 준비에 놓치는 부분이 없이 효율적으로 준비하도록 상담부터 반 배정 학생 상황에 맞는 레벨 교재 선정까지 모두 강사와 1:1 상담을 통해 함께 진행한다. 

획일적인 시스템으로는 천차만별 학생들의 수준과 유학 조건에 절대 맞출 수 없기 때문에 합리적인 수강료로 1:1 관리를 통해 확실한 합격 성공과 유학 후의 비젼 방향을 제시하자는 모토로 유희정 강사는 중국유학연맹 CAS 와 수년간 협업시스템으로 유학 수속 및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CSA는 교육지원서비스 업체 ‘이스트 아시아 익스체인지’의 중국유학사업 부문으로 커미션만을 위한 유학수속이 아닌 학생들의 입장에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여 종로YBM어학원 유학반과 유기적인 협조 시스템을 유지하여 학생들의 이래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종로YBM어학원 유학반은 또한 이로써 유학의 시작 준비 마무리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 하는 논스톱 유학시스템을 이뤄냈다. 또한 입시시즌에 유학을 결정한 고3입시생과 대학 편입 희망 학생들을 위해 종로YBM어학원 유학원은 탐방단과 함께 준비해온 최신 자료와 소식들로 유학 지원 전문기관 CAS 와 함께 색다른 유학 설명회를 개최 준비 중이다. 자세한 일정과 사항은 수시로 종로YBM어학원 데스크와 유희정 강사 상담 카카오톡으로 문의 할 수 있다. 

또한 겨울방학을 맞아 종로YBM어학원은 수강생들을 위해 1~2월 동시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동시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료 최대 22% 혜택 및 정기 토익 응시권을 증정한다. 또한 1월 토익 등록시 토익 정기시험 실제문제 팩을 증정하고, HSK 수험표 지참 시 중국어 전 과목 수강료 10% 할인, JLPT 수험표 지참 시 일본어 전 과목 수강료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종로YBM어학원에 관한 자세한 수업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