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하루 중 그 어느 때보다 분주하다. 5분이 마치 1분처럼 쏜살같이 지나간다. 어젯밤 미리 고민한 코디와 메이크업은 시도도 못해보고 출근을 재촉하기 바쁘다. 그렇다고 아름다움을 포기할 순 없다. 이에 바쁜 아침, 준비 시간은 줄여주고 아름다움은 지켜주는 뷰티 아이템으로 AHC 아이크림과 톤업크림을 추천한다. 

▶ 탄력있고 촉촉하게 아이크림으로 얼굴 전체 기초 케어!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바쁜 아침,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기 위해 급한 마음에 아이크림, 로션, 크림등 다 챙겨 발라보지만 어느 하나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피부에 겉돌기만 한다. 이럴 때는 탁월한 효과로 기초 케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면서 흡수가 빠른 기능성 제품을 쓰는 것이 좋다.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뛰어난 영양으로 안티에이징과 보습을 선사하고 빠르고 깊은 흡수력까지 갖춘 아이크림이다. 모공의 1/200 크기로 초미세화된 유효 성분들이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반응해 피부 속 더 깊고 빠르게 흡수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고 퓨어 바이오틱스 워터, 고아미쌀 추출물을 베이스로 해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준다. 손상된 세포가 스스로 리모델링 되는 오토파지 원리를 활성화시키는 펩타이드 아쿠아타이드(Aquatide)를 함유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진정과 보습, 주름개선 및 탄력 케어 등에 뛰어난 국내외 특허성분 18종등을 함유해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 타고나게 좋은 피부인 듯 화사하게 핑크빛 피부 연출!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메이크업의 기본은 결점은 커버하면서도 마치 내 피부인듯 자연스러운 톤을 완성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침에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기엔 시간도 너무 촉박하고 메이크업도 들뜨기만 한다. 이럴 때 톤업과 커버력까지 모두 갖춘 톤업크림을 활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환해지고, 피부 속에 스며드는 순간 볼륨은 차오르면서 결점은 매끈하게 가려줘 타고난 듯 좋은 피부로 만들어준다. AHC 톤업크림은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광채, 볼륨, 커버를 동시에 선사하기 때문이다. 또한 AHC 톤업크림의 저분자 콜라겐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녹색쌀 청미수로 이루어진 ‘콜라겐 워터 콤플렉스’가 피부 속 깊숙히 볼륨과 수분을 채워줘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빛의 보라색 파장에 반응해 유효 성분들의 효과가 극대화되어 태양 빛을 받을수록 더욱 생기넘치는 핑크빛 피부를 완성한다.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바쁜 아침에 유용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