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이 타이어 온라인 구매부터 장착까지 하루만에 마칠 수 있는 '오늘서비스'를 개시했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온라인 구매부터 장착까지 하루만에 마칠 수 있는 '오늘서비스'를 개시했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이 운영하는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오늘서비스’를 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늘서비스는 타이어 온라인 구매부터 장착까지 하루만에 마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서비스라는 게 한국타이어 측의 설명이다.

티스테이션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V2 콘셉트2, 벤투스 S2 AS X, 다이나프로 HL3 등 행사상품 4개를 교체하면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 원 권을 증정한다. 또 오늘서비스를 이용해 타이어를 장착한 후 장착점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페모카 기프티콘 2장을 증정한다.

이밖에 티스테이션닷컴에 가입된 모든 회원에게 온라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8%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티스테이션닷컴에 로그인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전국 500여 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는 등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