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겨울 실내 데이트 코스로 더욱 부각 받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인기 급상승 비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벌툰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명수씨가 벌툰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그 인기의 비결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만화카페 벌툰은 사실 4계절 내내 인기를 끌고 있는 실내데이트 코스로 먹거리, 놀거리는 물론이고 분위기까지 세련되게 갖춰서 있어서 겨울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만화카페 전문리포터이자 벌툰 홍보대사 개그맨 박명수는 벌툰 강남점을 직접 방문하여 벌툰의 인기를 하나하나 짚어봤다. 박명수가 가장 먼저 꼽은 벌툰의 특장점은 벌집모양 팔각형의 벌툰특허 팔각룸이다. 만화책을 보며 몸을 기대기 좋은 팔각형 인체공학형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현장을 방문한 박명수씨 역시도 업계 유일하게 벌툰만의 특허 3종 출원 벌집구조 디자인인 소굴방에 들어가 직접 누워보며 편안한 각도를 느껴보며, 인체공학적인 각도에 큰 만족을 하고, 벌툰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해주었다고 한다.

그리고 많은 만화카페 중 벌툰의 차별화는 만화카페에서 보드게임도 즐기고 마사지도 할 수 있기에 데이트뿐 아니라 가족, 친구들끼리 와서 즐기기도 최적이라고 박명수는 꼽았다. 만화카페 벌툰에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도서검색대가 있어서 신간부터 스터디셀러까지 원하는 책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곳곳에 미술작품도 배치돼 있어 교육적인 효과뿐 아니라 힐링되는 분위기를 조성했기에 구석구석 력셔리한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쓴 모습에 손님들은 보다 오래 머물 수 있는 것이라고 박명수는 높이 평가했다. 먹거리도 간단한 식사부터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맛을 갖췄기에 손님들의 주문량이 많고 이로서 높은 먹거리 부가수입도 기대된다고 놀라워했다.

박명수는 "벌툰을 직접 체험해본 결과 1시간에 2400원으로 만화책부터 보드게임, 마사지, 오락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재방문을 할 수 밖에 없는 곳이다"라고 체험 후기를 전했다.

그 이외에도 만화카페에 혼자 와서 즐기는 방법 및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찾았을 때의 즐기는 방법을 직접 설명하며 벌툰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실제 사용자들의 모습을 살펴보고 인터뷰를 진행하며 다양한 체험거리를 자세하게 설명한 영상은 벌툰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은 방송인 박명수가 벌툰 매장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며, 기존의 만화방과 다른 벌툰만의 차별점을 꼼꼼하게 알려주고, 다양한 음식까지 소개를 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출이 높은 이유를, 매장을 찾을 고객들에게는 벌툰의 매력과 차별점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벌툰은 본사 무료 사업설명회를 12월 17일(월), 26일 (수), 27일(목) 오후 1시에 개최한다.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의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개그맨 박명수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최근 겨울실내 놀이터 장소고 급부상한 만큼 만화카페 벌툰 본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업설명회 신청건수도 100건을 넘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블랜딩 원두 25kg 지원을 포함하여 추가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만화카페창업 벌툰의 창업혜택과 박명수 홍보 등에 관심을 보이시는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창업혜택을 마련토록 노력하고 있다"며 "다만, 본사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30명까지만 신청을 받고 있어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빠른 신청을 해 많은 혜택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