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고졸,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2종이 모두 온라인서점 예스24 고졸/중졸 검정고시 부문 1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베스트셀러 교재는 치밀한 5개년 기출문제 분석으로 특화됐다. 역대 제일 많이 출제된 문제를 표시한 후 문제를 푸는데 도움을 주는 꿀팁과 별 개수를 통한 문제의 난이도를 체크해 학습이 수월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자세한 정답과 해설이 눈길을 끈다. 문제 유형별로 무엇을 묻는 문제인지 ‘키 포인트’를 제시한 후, 정답과 오답에 대한 이유 분석과 함께 추가 해설을 놓치지 않은 것이다. 

여기에 해당 회차에 다수 출제되는 이론을 한번 더 복습할 수 있도록 '복습타임' 코너를 수록했다.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구매 시 합격에 필요한 핵심만 담은 ‘합격노트’를 제공 중이며, 기본서 세트 구매 시 ‘5개년 TOP 기출문제’를 별도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에듀윌 2019년 캘린더&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