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마스크 기업 ㈜셀리턴이 조선방송 주최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뷰티헬스케어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11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소비자가 뽑은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은 수 많은 국내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기업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의 행사다.

뷰티헬스케어 부분 대상을 수상한 셀리턴은 전문인력과 독보적인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기본 구상에서 양산까지 제품개발에 필요한 핵심단계 모두를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셀리턴만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자극 없는 안전한 방식으로 다양한 피부에 사용 가능한 셀리턴 LED마스크는 2회에 걸친 공인기관 임상실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하였으며, 그 결과 수많은 브랜드 중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이 상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많은 관심과 호응을 주신만큼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리턴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로즈골드 프리미엄 LED마스크와 반대로 남성에 중점을 둔 ‘블랙에디션’ 출시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