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육아맘들의 고민거리도 늘어나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대기의 건조함으로 아기들의 피부를 자극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유아아토피, 아토피습진, 아기얼굴침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신생아들의 경우 각별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유아보습크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기보습제를 찾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몽디에스’ 베이비크림은 품절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 몽디에스 베이비라인은 아기로션, 신생아수딩젤, 핸드크림 등으로 나눠져 있다. 또한, 샤워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외에도 아토피보습제 관련 제품들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베이비로션 1등 브랜드 몽디에스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와 독보적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2017년부터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올해 2018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신생아와 유아를 위한 유아바디로션, 천연립밤, 어린이치약 등의 제품으로 육아맘들의 이목을 잡으면서 베이비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몽디에스 아기크림은 피부가 약하고 보습이 필요한 신생아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천연화장품으로, 전성분 EWG 화장품 성분 안전성 평가에서 안전한 등급을 의미하는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때문에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이 아기와 함께 사용하려 구입하는 경우도 많고, 자신에게 맞는 민감성피부화장품을 찾는 성인들의 구입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몽디에스 유아크림, 신생아얼굴로션은 정제수 대신 엄마의 양수와 닮은 해양심층수를 사용했으며 병풍추출물, 감초추출물 등의 저자극 8가지 식물 추출물이 민감한 신생아 및 아기 피부의 자극을 완화하고 영양을 공급하게 된다. 아울러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쉽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되어 미끌거리는 감촉을 거부하는 아기들에게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와 24가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새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해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으며, 롯데 온라인 면세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용산 I-PARK몰 시코르 등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망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으며, 이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 이벤트 품목으로는 기저귀발진크림, 키즈샴푸, 임산부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