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의 재취업 일자리에서 이제는 청년들도 취업하기 좋은 일자리로 알려진 지입차일자리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상에서 다양한 지입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무분별한 지입정보 수집은 정확한 일자리 판단을 하는데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정보 제공자의 확실한 정보를 바탕으로 지입차일자리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5톤~25톤 지입차 전문 법인 등록 지입회사 위드통운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 커뮤니티를 통해 정확한 최신 지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방문상담이다. 방문상담으로 무료 선탑 기회와 전체 매출표 확인 등 정확한 지입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사의 분위기와 운영방식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지입회사를 선택할 때에도 방문상담은 꼭 해보는 것이 좋다.

방문상담하는 모든 예비 차주들에게 정확한 지입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일자리를 판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잘못된 지입정보로 사기 피해를 입은 차주들에게도 사기 예방교육 및 일자리 정착을 위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지입일자리에서 매출을 좌우하는 배차시스템은 꼭 살펴보아야 하는 부분이다.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다는 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않고 객관적인 기준으로 충분한 물량과 효율적인 배차노선을 제공하고 있는지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위드통운은 소속 차주들의 매출 안정화를 최우선으로 한 직영배차시스템을 운영하며 누구나 어떤 지역에서 지입일자리를 시작하더라도 꾸준히 물량을 받아 일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배차팀이 배차 노선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기업 물류를 소화함으로써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함께 관리해주기 때문에 차주가 배차와 물량에 신경쓰지 않고 운송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다. 효율적인 노선으로 유류비와 같은 고정비용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지입차 업계 상황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매출이 하락하는 경우에도 계약서에 기재된 매출보장제도를 기반으로 최소 매출 보장을 약속하고 있기 때문에 톤수에 따른 최소 매출을 확실하게 보장 받으며 일할 수 있다. 몇몇 회사에서는 구두로만 매출 보장을 말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매출보장제도가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는지 역시 확인해보아야 할 사항이다.

이렇게 다양한 지입정보를 올바르게 확인한 후에 나에게 맞는 지입회사를 선정하고 지입차량 분양과 일자리 준비를 시자하는 것을 추천한다. 지입차 전문 위드통운 소속 차주의 전체 매출표 확인은 방문상담으로 언제나 확인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위드통운의 지입차 전문시스템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주말 및 공휴일에도 상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와서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