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8일 사순 크리에이티브팀이 준오헤어(대표 강윤선)의 미용전문 교육기관인 준오아카데미를 방문한 가운데 오늘 현재 사순의 최신 컬렉션을 선보이는 사순 AW18 컬렉션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고 준오헤어측은 밝혔다.

2015년 at센터에서 첫 컬렉션을 개최한 이후 다섯번째를 맞는 이번 컬렉션은 사순 아카데미 트렌드의 전체적인 느낌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전체 테마 ‘ODYSSEY’는 여러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서로 다른 엑티비티의 긴 여정을 말한다.

컬렉션은 2가지 메인 테마로 나누어진다. AW18 Salon Collection은Halston과 Elsa Peretti의 작품에서 영향받은 1990년대 초반 GUCCI 브랜드의 Tom Ford의 엘리건트 미니멀리즘으로 대표되는 ULTRA VIOLET이다.

AW18 Academy Collection은70년대 대범한 패션 아이콘인 'FIORUCCI' 브랜드에서 영감받은 PLASTIC이다. 이번 준오아카데미에서 개최되는 세미나에서는 2가지 컬렉션 모두를 즐기고 배울 수 있는 기회다.

한편, 준오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준오헤어는 2018년 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헤어&브랜드샵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